FAQ

자주하는 질문 리스트
아래의 경우에는 회원가입이 되지 않습니다.

- 가입시 나이가 만 20세 미만인 경우
- 실명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
- 옥션박스 회원이 아닌경우
- 이미 회원으로 가입한 경우
- 기타 불량거래자로 신고, 접수가 된 경우
(영구정지나 임시정지로 정지가 된 경우 포함)
- 위의 사유 외에 기타 회사가 회원가입을 거절, 유보할 사유가 발생한 경우
회원정보 변경은 회원님의 "나의 정보"에서 가능합니다. 회원정보변경 방법 로그인 상태에서 옥션박스 패널 하단의 "MyPage" 페이지에 "개인정보 수정" 페이지에서 비밀번호, EMAIL, 주소, 연락처 등 개인정보 수정(변경)이 가능합니다.
상품에 대한 문의사항은 마이페이지의 Q&A에서 문의가 가능합니다.
옥션박스의 상품 결제 방법은 계좌이체로 가능합니다.
무통장 입금은 옥션박스 에서 지정은행에 입금, 관리자가 확인 후 결제하는 방식입니다.
포인트 구매(충전) 후 5영업일(공휴일 제외)이내에 입금해주셔야 합니다.
미입금시 구매거부로 자동취소 되오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